본문

은평NOW

추석맞이 명절행사 '찾아가는 한가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은평종합사회복지관
조회 3,145회 작성일 21-09-30 14:39

본문

추석맞이 명절행사 찾아가는 한가위

 


명절행사.jpg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찾아가는 한가위'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예전처럼 복지관에서 우리 어르신들을 모시고 명절 행사를 할 수가 없는 상황이었는데요.

그럼에도 우리 어르신들께서 추석 명절 분위기를 느끼고, 정서적으로 지지와 위로를 받으셔야 한다!’는 마음으로 추석맞이 명절행사 찾아가는 한가위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어르신들을 위하여 은평종합사회복지관 직원들이 추석인사 영상으로 인사드리고, 수색역 물빛사랑회의 후원을 받아 추석선물 꾸러미도 전달하였습니다.

 

우리 어르신들을 위한 은평종합사회복지관의 마음이 널리 널리 전달되었던 것일까요?

찾아가는 한가위행사를 연합뉴스에서 담아 가셨는데요! 아래 링크()를 눌러보시면 연합뉴스에서 담아 간 우리 은평종합사회복지관의 마음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

 

>>>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001&oid=422&aid=0000505120

 

영상에 나오듯 '찾아가는 한가위'로 우리 어르신들 모두 풍성한 명절 분위기를 느끼고, 정서적 지지와 위로를 받았던 시간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은평종합사회복지관에서 준비하고 우리 어르신들이 참여한 추석맞이 명절행사 찾아가는 한가위의 보고 영상을 확인해주세요!

*은평종합사회복지관 유튜브 「은평 ON」    >>>     https://www.youtube.com/watch?v=FF8u3BpBiyk

 

 

문의사항: 은평종합사회복지관 복지서비스팀 이사라 사회복지사) 02-307-1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