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은평NOW

[응암3동팀] 주민과 함께하는 취약계층 지원사업 '마음커넥팅' 봄 절기행사 '봄맞이 첫만남'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은평종합사회복지관
조회 201회 작성일 24-07-02 10:45

본문

[꾸미기]배달전기념사진.jpg

▲봄맞이 첫만남 배달 전 기념사진

[꾸미기]포장작업.jpg

▲첫만남 선물(마음돌봄 화분,제철과일과 떡)  포장작업

[꾸미기]메세지작성2.jpg

▲첫만남 마음이음 메세지쓰기

[꾸미기]전달1.jpg

▲첫만남 선물 전달

 

 

우리 동네 맞춤 밀착형 은평종합사회복지관 응암3동팀에서는 주민과 함께하는 취약계층 지원사업 '마음커넥팅'의 첫 절기행사 '봄맞이 첫만남'을 진행했습니다.


마음커넥팅 사업은 두 번의 절기행사(봄,가을)와 두 번의 김치지원(다래여름겨울김치나눔데이)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이웃 간 마음을 연결할 수 있는 활동들이 사계절 동안 펼쳐집니다.


응암3동 내 고립위험가구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다가갈 수 있도록 마음돌봄 화분과 제철과일,떡 도시락을 예쁘게 포장한 후 직접 만나 선물했습니다. 화분과 도시락은 물론 화분을 키우며 마음을 잘 돌볼 수 있도록 식물돌봄마음돌봄 안내지와 이웃이 손수 쓴 마음이음 메세지를 함께 전했습니다.


이웃분들은 "화분도 아주 예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오늘 병원치료받느라 아프고 힘들었는데 이렇게 마음 담긴 선물을 받아서 큰 힘이 되고 마음이 든든해졌어요.", "선물에서 정성이 엄청 느껴져요."," 고생이 많으셨을 것 같아요. 좋은 일 해주셔서 덕분에 잘 먹고 잘 살고있습니다."라며 연결된 마음을 보여주셨습니다.


은평종합사회복지관 응암3동팀은 사계절 변함없이 주민 곁에서 마음을 연결하겠습니다:)



■ 담당자 : 응암3동팀 주서영 사회복지사 (☎ 070-4673-5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