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은평NOW

[수색·증산동팀] 신한금융그룹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실천 DAY'(사계절정서지원 다복다복 설행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은평종합사회복지관
조회 144회 작성일 25-01-20 09:57

본문

설행사 1(수정).jpg

▲설행사 진행사진 1

설행사2.jpg

▲설행사 진행사진2

설행사 3.jpg

▲설행사 진행사진3

설행사 4(수정).jpg

▲설행사 진행사진4


우리 동네 맞춤 밀착형 은평종합사회복지관 25.01.15(수) 어제 신한금융그룹과 함께 지역주민 120명을 초청하여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신한금융그룹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후원, 신한금융그룹 CEO 15분과 임직원 25분이 봉사활동에 함께 하였습니다.

은평구청장 및 관계자, 서울복지관협회 회장님께서 오셔서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인사말씀 전해주셨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은 수색동, 증산동 뿐만 아니라 복지관의 관할 지역인 응암2동, 응암3동 지역주민들도 함께 초청하였습니다. 

1부는 수색감리교회 1층 비전홀에서 <다롱> 국악팀, <멋진인생>청년밴드의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 순서를 가졌고,

2부는 5층 식당에서 한식 한상차림(떡국, 갈비찜, 모듬전, 해파리냉채, 무쌈 등)으로 지역주민들에게 식사를 대접하였습니다. 

지역주민분들께 재미와 감동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으며 은평구청장님, 서관협 회장님의 감사말씀으로 복지관에 더 깊은 소속감을 느끼고 식사를 통해 몸과 마음을 채우는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행사에 참여하신 120분의 지역주민들에게 설 꾸러미를 전달하였습니다. 떡국떡, 사골곰탕, 갈비탕, 사과, 배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하여 든든한 설을 보내실 수 있도록 준비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지역주민 130명과 은평구 관내 종합사회복지관 2곳(신사/녹번)에도 각 150개의 꾸러미를 전달하여 은평구 관내의 지역주민 총 550분에게 따듯한 설 선물을 전달하였습니다.

 

은평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지역주민들에게 풍성하고 따듯한 한끼를 대접할 수 있어 감사했고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한명의 직원으로서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신한금융그룹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보이지 않은 곳에서 봉사를 해주신 모든 봉사자분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에게 따듯함을 전하고 더 가까이 나아가는 은평종합사회복지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자 : 수색·증산동팀 대리 윤지수(070-4673-5118)